728x90
반응형
이전 글
[정리-군사] - K1/K2 FTR/K2 차체 복합재 구획 형상 예상도
https://blog.naver.com/yanagi0221/222901054489
위 성진호걸 블로그(임성진) 글에서는 K1 전차의 복합장갑 삽입구획이 내부에서 한번 꺽이는 구조라고 귀뜸해 주었다
하지만 사진을 자세히 볼때 내 생각은 다른데, 사진의 K1A1 전차 측면에는 여러 선들이 있다.
위 복합재 삽입 라인이라고 하는 부분은 전차 유기압 현수장치 하우징이 장착되기 위한 구조물로 보인다.
K2 흑표의 경우에도 라인이 맨앞 ISU 설치부위가 침범하는데
실제로는 ISU 설치구획과는 상관없다는것을 알 수 있다.
실제 K1 조종석에서 볼때도 일정하게 경사진 모습으로 보인다
나머지 출처
http://www.defensetoday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121
https://www.add.re.kr/board?menuId=MENU02736&siteId=SITE00002
https://blog.naver.com/yanagi0221/222806512369
728x90
반응형
'정리-군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완성시제 XK-2와 양산형 K-2 (0) | 2023.08.12 |
---|---|
M1 TUSK의 잘 안 알려진 사실 (0) | 2023.08.12 |
주포 | 고저 구동 [1] (0) | 2023.08.12 |
K9A2 선행연구 개념 및 장약관리 (0) | 2023.08.12 |
K1/K2 FTR/K2 차체 복합재 구획 형상 예상도 (0) | 2023.07.17 |
AAI ROKIT 제안안 연료구획 강조 이미지 (0) | 2023.07.13 |
전차의 측면도로 알아보는 K1,90식 토션바와 유기압 현수장치 (0) | 2023.07.11 |
레오파드 상부 공구상자 옵션 (0) | 2023.07.09 |
댓글